미금역 고기 맛집 고반식당 예약, 주차, 맛 솔직 후기

미금역 고기 맛집 고반식당 예약, 주차, 맛 솔직 후기

미금역 고기 맛집 고반식당 예약, 주차, 맛 솔직 후기

Blog Article


도다리를 메인으로 막회, 광어나 우럭, 도미, 농어, 그리고 겨울철엔 방어회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회를 시키면 기본으로 반건조한 생선을 쪄내 매콤한 양념을 얹어 내어주는데 이게 별미다. 여기에 따끈한 미역국과 옥수수마요, 번데기, 계란찜이 제공되어 복잡한 찬 없이 간결하고 손이 많이 가는 반찬들로만 구성한게 특징. 봄 제철을 맞아 달큰하게 맛이 오른 강도다리는 회나 세꼬시로 먹을 수 있는데, 특히 세꼬시는 뼈째로 오독오독 씹어 먹으면 연한 뼈에서 느껴지는 기름기가 일품이다. 사이드로는 ‘막회야채’를 추가하는 것을 추천한다. 양배추채에 콩가루, 김, 참기름 등이 섞인 야채는 너무 새콤하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고소한 맛으로 도다리세꼬시의 맛을 제대로 살려준다.


기본찬은 꼭 필요한 찬과 소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추냉이, 소금, 고추장아찌, 신김치 그리고 계속 리필을 해 먹었던 부추무침까지 전체적으로 짜임새 있고 좋다고 생각되었습니다. 한 달을 마무리하는 말일이자 주말을 앞둔 금요일 저녁, 오랜만에 편하게 동료들과 번개로 저녁을 하기로 했습니다. 요새는 코로나19 이후 자리 강요하지 않는 문화가 더욱 정착되어 부담 없이 선약 없는 동료들과 번개 식사 자리를 계획합니다. 평소의 바운더리에서 조금 벗어나는 곳까지 장소를 검색합니다.


여의도에 위치한 ‘신송한식’은 이경규가 동료 연예인과 자주 들렀다는 대구탕 맛집이다. 대표 메뉴인 ‘대구탕’은 무가 들어가서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로 해장을 외칠 만큼 감칠맛이 뛰어나다. 적당히 얼큰함을 머금고 있고 내용물이 푸짐하여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점심에는 식사를, 저녁에는 술안주가 되어주어 오랫동안 인근 직장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후기에서도 많이 언급된 것 처럼, 아르바이트하시는 분들이 매우 친절했다.


그리고 식사류로는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주문했습니다. 주차를 하고 건물 밖을 나오니 바로 보이는 가게였는데요. 고깃집 같지 않는 고급스러운 외관의 가게였습니다. 부모님이 남자친구가 뭘 좋아하는지 물었고, 해물 보단 육류를 선호하는 탓에 고기를 선택해서 가게 된 곳이기도 합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뒷고기 4인분, 껍데기 두루치기, 라면사리 추가, 공깃밥 1개였어요.


All
Rights Reserved. 92 KBBQ AYCE 92 구이 무제한 고깃집이최근 메뉴를 보니 점심은 $29.95 저녁은 $34.95으로 되어있다.


현지인들이 이용하는 식당이라고 다 괜찮은 건 아니더군요. 다만 현지인이 이용하는 맛집은 관광지에서 좀 더 떨어진 곳에 있어 알고 찾아가기가 쉽지 않다는 점이겠지요. 제주에는 정말 맛있고 퀄리티 좋은 돼지, 흑돼지 고기집이 많이 있지만, 퀄리티와 비례해서 가격이 비싸기도 하죠. 갈비는 보통 양념으로 많이 먹지만 제주의 신선한 고기는 무조건 생으로 즐겨야 한다. 씹으면 부드럽게 부서지면서 육즙이 흘러내리는데  삼겹살의 쫄깃함과는 다른 고급진 맛이다.


고반식당이 고기에 비해 후식이 약한데 고반명란밥이 인기 메뉴라고 하니 다음에는 맛봐야겠네요. 연일 길게 늘어진 줄을 보고 ‘저렇게까지 먹어야 하나? 음식에 진심인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까지 다녀갔으니 말 다 했다. 테이블링을 이용해서 예약이 가능한데, 제주에 있어야 지만 테이블링 앱 사용이 가능하며, 예약 후 시간 안에 현장 인증을 해야 비로소 예약이 인정된다. 웨이팅을 비대면으로, 대면으로 총 2번을 진행해야 하는 상황.


칼칼한 국물은 고기의 기름진 맛을 잡아주며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고기를 먹은 후에는 파절임과 김치를 잘라 넣고 돼지기름을 이용하여 고소한 맛을 더한 ‘볶음밥’도 빼놓을 수 없는 별미다. 볶음밥에는 달걀 프라이도 추가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마늘갈비 2인분과 생삼겹살 1인분이 나왔습니다. 삼겹살은 1인분씩도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음식에 관한한 오랫동안 변방이었던 도시, 대구가 대한민국 미식 여행 일번지라 한다면 고개를 젓는 사람이 많을 듯하다.


또한 셀프 서비스가 아닌 서버가 주문 받는 곳도 식당 안쪽에 별도로 있다. 생고기를 숙성시킨 후 다시 얼리는 과정을 반복하여 쫄깃한 삼겹살의 질감을 낸다. 새콤달콤 쫄깃한 면발이 살아있는 칼비빔면과 막국수, 콩알이 살아있는 저염청국장과 든든한 된장술밥까지 후식메뉴도 별미다. 2013년에 오픈한 1세대 숙성육 전문점이다. 목동 이외에 성수, 상암 등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A506 숙성 삼겹살이 150g에 1만8000원이다.

이태원 맛집 추천 itaewon kbbq recommendation 이태원맛집 이태원 대패 맛집 이태원 대패 맛집

Report this page